달고나뽕의 일상

반응형

강아제 수제간식 추천-푸르미네 수제간식

 

그 동안 인터넷 주문으로 수제간식을 1년 넘게 꾸준히 주문했던 집이 있었어요.

마침 그 업체가 충주에 있어서 인터넷으로 주문하지 않고 

직접 가서 구매하고는 했는데 그 집이 코로나 때문에 택배주문만 받게 되면서

다른 곳을 알아보다가 알게된 푸르미네 수제간식 이에요.

 

참깨를 데리고 같이 가서 사는 재미가 쏠쏠하기 때문에

택배로 받지 않고 가서 사는게 좋더라구요.

 

강아제 수제간식 추천-푸르미네 수제간식

가게 안에는 여러가지 강아지 용품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강아지 옷이랑 영양제, 샴푸 , 밥그릇 등등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었어요.

 

강아제 수제간식 추천-푸르미네 수제간식
강아제 수제간식 추천-푸르미네 수제간식

푸르미네 수제간식 내부사진들이에요.

 

강아제 수제간식 추천-푸르미네 수제간식

주문제작도 가능하다고 안내되어 있었어요.

특별한 날이나 강아지 생일에 맞춰 케이크 주문하면 좋을 것 같긴 해요.

 

강아제 수제간식 추천-푸르미네 수제간식

무방부제 무색소 첨가물 없이 원재료 그대로 만드는 안내가 되어 있었어요.

간식이더라고 건강하고 좋은 것만 먹이고 싶은 마음에

수제간식을 선호하는 편이에요.

 

강아제 수제간식 추천-푸르미네 수제간식

판매 중인 수제간식들인데 재료가 들어오는 날에 따라 

그때그때 준비되어 있는 상품들이 차이가 있어요.

 

강아제 수제간식 추천-푸르미네 수제간식

닥스훈트 이다 보니 이빨 힘이 아주 좋은 참깨는 

뼈 간식을 선호하는 편이라 뼈 간식 위주로 구매하는 편이에요.

 

강아제 수제간식 추천-푸르미네 수제간식

요건 닭발 간식~

 

강아제 수제간식 추천-푸르미네 수제간식

제가 푸르미네로 단골 집을 바꾸게 된 이유중 가장 큰게 요 닭발간식이에요.

다른데에 비해 사이즈가 큰 편이기도 하고 

살이 붙어 있는게 오통통 한 것이 먹음직 스러워 보이지 않아요?ㅋㅋㅋㅋ

건조 상태도 다른데에 비해 조금은 촉촉한 편이기 때문에

냉동 보관하게 되면 얼음이 살짝 끼는 편이긴 하더라구요.

무엇보다 참깨가 너무 맛있게 먹어요.......

처음 푸르미네 수제간식 집에서 산 닭발을 줬을 때

켄넬에서 이상한 소리를 내면서 먹더라구요...

사람 말로 번역하면 오매오매 맛있어~ 오매 맛있는그~ 하는거 같은....ㅋㅋㅋㅋ

 

강아제 수제간식 추천-푸르미네 수제간식
강아제 수제간식 추천-푸르미네 수제간식

요건 오리도가니 간식이에요~

오리 도가니 역시 사이즈도 실하고 붙어 있는 살 부분도 많은 편이에요.

이것 역시 참깨가 아주 환장을 해요.

 

강아제 수제간식 추천-푸르미네 수제간식
강아제 수제간식 추천-푸르미네 수제간식
요건 오리 목뼈에요.사진을 구매한 날 바로 찍지 못해서 며칠 냉동보관하고 찍어서얼어 있는 상태를 찍었네요...오리목뼈가 가장 양이 적어요.....다른데에 비해.....그치만 보면 참 실해요.......ㅋㅋㅋ사이즈가 큰 부분들로 그람수로 되어 있다보니개수가 항상 적게 들어가 있더라구요..수제간식은 정말 여기저기서 주문해 봤는데제가 굳이 푸르미네를 추천하는 건 바로 건조상태에요.바짝 너무 바짝 건조하지 않아서 사람이 보기에도 더 맛있어 보이거든요.다만 냉동보관 했을 경우 아이에게 급여하기 전에 미리 실온에 꺼내놔서 어느 정도 해동이 된 후에 주는게 좋아요.

그치만 참깨는 절대 기다려주지 않죠....ㅋㅋㅋㅋ

일단 꺼내면 난리여서 그냥 주게 되는데 아주 잘 먹어요

반응형

강아제 수제간식 추천-푸르미네 수제간식
강아제 수제간식 추천-푸르미네 수제간식
강아제 수제간식 추천-푸르미네 수제간식

이건 이번에 처음 구매해 본 오리 울대에요.

뼈 간식을 하루에 하나 급여하는데 

무언가 특급칭찬이 필요할 때 줄 만한걸 찾다가 요번에 이걸 구매해봤는데

참깨가 먹는 소릴 들어보지 아주 바삭바삭 하니 

무슨 튀김 먹는 거 같은 소리를 내주더라구요.

뼈 간식을 못먹는 아이들한테 좋을 것 같아요.

참깨는 뭐든 처음 먹어봤는데 겁나게 맛있는게 있으면 엄청 꽂히는 편인데

이날 이걸 집에 가는 차안에서 줬는데 아주 난리가 나더라구요.

엄청 맛있게 먹고 또 달라고 아주 노래를 불렀답니다.

 

푸르미네 수제간식은 네이버 스토어팜에서 구매하실 수 있어요.

 

강아제 수제간식 추천-푸르미네 수제간식 총평

참깨를 입양하고 5년 동안 수제간식 업체 여기저기 많이 주문을 해봤었는데

견주인 제가 봐도 맛있어 보이고 무엇보다 참깨가 전에 먹던 간식과는 다른 반응을 보여줘서

ㅇ ㅏ 이집은 강아지 맛집이다 하고 생각했어요.

건조 상태가 다른 업체와는 다르게 촉촉한 느낌이 나고 

바짝 마른 상태가 아니여서 그런지 더 맛있게 먹는 거 같긴 해요.

사람 눈에도 맛있어 보이고 강아지 입맛에도 맛있는 그런 집인거 같아서 

내돈내산으로 먹이고 추천해 봅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