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고나뽕의 일상

반응형

자연소재 오리고기 육포스틱 강아지 간식

지갑으로 키우는 강아지들에게 이쁜 짓 착한 짓을 하게 하려면 

세상에 공짜는 없다는듯 늘 보상이 필요하잖아요?

저 같은 경우에는 작은 간식 통에 작게작게 간식을 잘라두고 

칭찬이 필요할 때 보상간식을 주곤 하는데 

이번에 노브랜드에서 국산 간식이 있는 걸 보고 구매하게 되었어요.

 

자연소재 오리고기 육포스틱 강아지 간식

국내산 오리고기를 사용하였다고 해서 뭔가 안심이 되는 느낌...?

보통은 수입산 원재료로 만든 간식들이 많은데

국내산 오리고기를 사용하였다고 하니 뭔가 사야 할 것 같은 생각이 들었어요 ㅋㅋ

무착색 무 방부제 무 MSG! 요것도 구매하게 만든 이유중 하나에요.

자연소재 오리고기 육포스틱 강아지 간식

자기껀지는 기가 막히게 알고 난리가 납니다.

사진 좀 더 찍어야 하는데 자꾸 방해하는 참깨양

 

자연소재 오리고기 육포스틱 강아지 간식

한 봉에 460g 이고 열어보니 두 개로 나누어져 있더라구요.

가격은 9405원이에요.

지퍼락이 되어 있어서 그대로 보관해도 좋을것 같긴 했지만

전 따로따로 나누어서 소분해서 지퍼락에 넣어서 냉장보관 했어요.

보관방법은 개봉후 냉장보관입니다!

 

자연소재 오리고기 육포스틱 강아지 간식

급여량과 등록성분도 읽어보고 보관방법도 확인해 보았어요.

 

자연소재 오리고기 육포스틱 강아지 간식

얼른 주라고 눈 크게 뜨고 눈으로 얘기하는 참깨양.

간식 앞에선 유독 눈이 더 커집니다 ㅋㅋ

 

자연소재 오리고기 육포스틱 강아지 간식

하나를 꺼내 냄새를 맡게 하니까 냄새가 좋은지 잔뜩 기대에 찬 얼굴이에요.

새로운 간식을 더 좋아라 하는 강아지들....

신상 좋아하는건 제 개딸만 그러는거 아니죠?

 

자연소재 오리고기 육포스틱 강아지 간식

말랑말랑 해서 잘게 잘라서 보상간식으로 쓰기 딱 좋겠더라구요.

화장실 가서 쉬똥 하고 나왔을 때나 

귀를 닦거나 항문낭을 짜거나 할 때 뭐든 보상으로 교육을 시켜놔서 그런지

세상에 공짜는 없다는 듯 자기 몸에 뭔가를 하면 

아주 당당하게 보상을 내놓으라고 해서 

보상간식은 늘 떨어지지 않게 쟁여두는 편이에요.

 

자연소재 오리고기 육포스틱 강아지 간식

참깨야~ 세상에 공짜는 없징?

그거 먹으려면 사진도 찍고 기다려도 해야 되고 그러는거야~

 

자연소재 오리고기 육포스틱 강아지 간식

어떻게 하나 싶어 줘봤더니 씬나게 발을 휘두르더니 

결국 구멍을 내버렸어요....

발톱힘 자랑 해버림.....ㅋㅋ

이미 한봉 뜯어서 저건 그대로 둘려고 했는데

결국 두 봉 다 뜯어서 냉장고에 들어갔네요.

 

자연소재 오리고기 육포스틱 강아지 간식

신상 간식 앞에서는 마음이 급한 참깨양.

혼자 알아서 개인기 다 해버리고 ㅋㅋㅋ

기다려 좀 잘하는 참을성 많은 개딸이였는데

신상 간식 앞에선 그런거 없네요.

기호성은 엄청 좋은거 같아요~

 

자연소재 오리고기 육포스틱 강아지 간식 후기

만원대 가격으로 넉넉한 양에 국내산 오리고기를 사용했고

무 방부제 무 색소 무 MSG 라는 점이 아주 마음에 들었어요.

보상 간식으로 작게작게 나누어서 주기엔 아주 좋은거 같아요.

개인기 좀 보려면 뭔가 손에 쥐고 시켜야 하는데

그럴 때 아주 딱인거 같아요~

일단 간식이라면 항상 흥분을 하긴 하지만

참깨는 한 번 맛보더니 계속 달라고 하더라구요.

기호성도 좋은 것 같아요.

 

자연소재 오리고기 육포스틱 강아지 간식 보러가기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