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고나뽕의 일상

반응형

강아지 사진관 일산 바이독 스튜디오 

참깨를 입양하고 1주년을 기념해서 참깨 사진을 찍어주려고 알아본 일산 바이독 스튜디오~

유기견을 입양을 하고 나니 생일을 모른다는게 참 답답하더라구요.

그럼 머 어때요~ 우리가 처음 만난 날을 기념하면 되는거죠~

그래서 알아본 반려견 전문 스튜디오를 여기저기 기웃기웃 검색하고 비교하고

촬영컨셉이라던지 배경색이라던지 가격부분도 알아보았었어요.

 

닥스훈트 블랙탄 이다보니 닥스훈트를 좀 더 예쁘게 찍어주는 곳을 중점적으로 알아보았거든요.

견종 특성을 예쁘게 잘 살려 찍어주는 곳을 찾다보니 

바이독 스튜디오가 눈에 들어오게 되었어요.

 

제가 예약한 패키지는 강아지 화보 패키지로 예약을 했었구요.

구성이랑 가격은 위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예약 날짜를 잡고 미리 결제를 했었던거 같아요.

그리고 예약날 방문하기 전에 촬영을 도와줄 간식을 아주 작게작게 잘라서 

미리 준비해서 가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강아지 사진관 일산 바이독 스튜디오 

 

일산에 위치한 바이독 스튜디오~

들어가서 내부사진을 미처 못찍었었네요...ㅠㅠ

참깨를 챙기다보니 정신이없어가지고....

 

일단 들어가서 여기저기 냄새 맡으며 탐험하게 두고 

긴장하거나 낯설어 하지 않게 간식을 조금씩 주면서 기분을 좋게 만들어줬어요.

사장님께서도 매우 친절하셨고 강아지를 키우시다보니 능숙하게 진행을 해주시더라구요.

 

배경색을 골라야하는데 사장님이 참깨를 보시고는 블랙을 추천해주셨어요.

음.....처음에 애가 까만데 까만색이 괜찮을까 싶었는데

몇 컷 찍고 촬영본을 확인할 수 있으니 

그때 보고 다시 결정을 할 수 있으니 걱정 안하셔도 될 것 같아요.

 

스튜디오 내부에 있는 모니터 화면을 찍어온거에요.

배경이 블랙이라 안나올꺼 같았는데

이게 웬걸~ 윤기가 더 좌르르 하게 고오오급지게 나오는걸 보고 

사장님 추천 듣길 잘했다 싶었어요.

 

리터칭 하지 않은 원본인데도 고급지게 잘 나왔더라구요.

 

이건 촬영 후 받은 원본 파일 사진들이에요.

사장님 손엔 간식이 있지요.

그걸로 참깨를 열심히 꼬시면서 촬영해 주셨어요.

평소 아이가 좋아하는 간식을 잘게 잘라 넉넉하게 준비해 가시면 좋아요.

퉁실하게 살찐 참깨 때문에.......

사장님이......간식을 엄청 애껴서 최대한 안주려고 하시면서 촬영하셨어요 ㅋㅋㅋㅋ

강아지 사진관 일산 바이독 스튜디오 

자꾸 사장님 손에 손을 얹는 참깨 ㅋㅋㅋㅋ

간식을 줄듯말듯 하니 애가 탔던거죠

또롱또롱 하게 아이컨택을 하며 간식좀 주면서 찍으십쇼~ 하는듯 했어요.

 

강아지 사진관 일산 바이독 스튜디오 

촬영 원본 파일을 받으니 너무 좋더라구요

그 동안엔 몰랐던 참깨의 다양한 표정들을 볼 수 있으니까요

 

강아지 사진관 일산 바이독 스튜디오 

순간포착 낼름 샷도 너무나 귀엽고 마음에 들었어요.

표정 하나하나 섬세하게 캐치한 느낌이 아주 좋더라구요.

 

강아지 사진관 일산 바이독 스튜디오 

앉아서도 찍고 엎드려서도 찍고 다양한 각도로 촬영을 해주시더라구요.

역동적인 샷도 찍어주시려고 하셨는데....

우리 참깨는 궁둥이가 참 무거운 아이라....

그냥 표정으로 다 해버리는.....ㅋㅋㅋ

 

강아지 사진관 일산 바이독 스튜디오 

저렇게 사장님이 간식을 손에 쥐시고 참깨를 꼬시면서

다양한 표정을 이끌어 내시더라구요.

 

강아지 사진관 일산 바이독 스튜디오 

요런것도 너무나 귀엽고 맘에 들었어요.

원본을 받으니 좋은건 인화 하고 싶은 컷은 언제든 인화를 할 수 있으니

나중에 추가로 더 인화를 해서 액자를 더 만들려구요.

 

강아지 사진관 일산 바이독 스튜디오 

위에 사진은 촬영하고 원본 사진을 받고 저희가 인화랑 액자를 만들 사진을 골랐던 컷인데요.

왼쪽 사진은 리터칭을 해주신 사진이고 

오른쪽 사진은 제가 요구한대로 다시 수정을 해주신 사진이에요.

왼쪽 사진은 무언가 참깨 답지 않은 느낌이 들더라구요.

우리 참깨 개딸인데 개아들 같은 느낌이랄까요....?

안그래도 근육 빵빵 지방 빵빵해져서.....딸느낌이 줄었는데....ㅋㅋㅋㅋ

아무튼 원래의 느낌이 전 더 마음에 들어서 사장님께 설명을 드렸더니

제가 원하는대로 다시 수정을 해주셨어요.

 

강아지 사진관 일산 바이독 스튜디오 

요 사진도 오른쪽이 제가 원하는대로 수정이 된 사진이에요.

리터칭한 사진을 받아보시고 원하는 느낌대로 다시 수정을 해주시니까 

그 부분을 잘 말씀드리면 될 것 같아요.

주변에선 왼쪽 사진이 더 이쁘다고 하는 분들도 있었지만

전 오른쪽이 더 맘에 드는데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

 

강아지 사진관 일산 바이독 스튜디오 

증명사진 느낌으로 나온 요것두 마음에 드는 컷이였어요.

 

강아지 사진관 일산 바이독 스튜디오 

사진을 고를 때 다양한 표정이랑 자세가 다르게 나온 걸 위주로 골랐어요.

원본 사진을 받으니까 마음에 드는 사진은 나중에 추가로 인화를 맡기면 되니까

일단 다양하게 골라보자 하고 골랐어요.

저희가 촬영한 강아지 화보패키지는 캔버스 액자 2개, 리터칭 이미지파일 5장, 원본파일 

이렇게 구성되어 있었는데 액자로 만들 사진 고르는게 젤 어려웠어요.....

다 이쁜데 어떻게 고르냐며...ㅋㅋㅋ

 

강아지 사진관 일산 바이독 스튜디오 

요 컷도 표정이 뭔가 생동감 있고 매력적으로 나왔어요.

물론 개딸바보 제 눈에만 그럴 수 있지만요....ㅋㅋ

 

강아지 사진관 일산 바이독 스튜디오 

힘들게 고르고 고른 사진이 드디어 액자가 되어 왔던 날이에요.

일단 액자 퀄리티가 너무나 마음에 들더라구요.

캔버스 액자인데 인화된 느낌도 선명하고 또렷하고 질감, 색감 등등

다 고급지게 잘 완성되어 배송 되었어요.

 

강아지 사진관 일산 바이독 스튜디오 

요건 나중에 원본 파일로 핸드폰 케이스를 주문해서 만든 사진이에요.

남편이랑 각자 사진 하나씩 골라 케이스를 만들었었는데

한 동안 핸드폰을 고이 소중하게 더 모시고 다녔었더랬죠....ㅋㅋㅋ

 

반응형

강아지 사진관 일산 바이독 스튜디오 솔직후기

 

저는 일단 전체적으로 매우 흡족한 스튜디오 였어요.

닥스훈트 블랙탄인 참깨에게 아주 잘 어울리는 배경색을 추천해주셨고

모질 느낌도 너무나 섬세하게 잘 표현이 된 점과

표정을 아주 디테일 하게 찍어주신 점도 아주 좋더라구요.

캔버스 액자 또한 마감도 잘 되어 있었고 

인화하면 아무래도 선명함이 조금 떨어지거나 하는데

그런게 전혀 없이 아주 잘 나와서 흡족했답니다.

 

스튜디오 앞에 주차 공간이 널찍해서 주차도 편했고 

사장님도 친절하게 응대해 주신 점도 좋고 

일단 사진 퀄리티가 너무나 좋아 전체적으로 아주 만족했답니다.

 

바이독 스튜디오 블로그 

 

BYDOG STUDIO : 네이버 블로그

비교불가! 대한민국 최고 소중한 나만의 반려견. 강아지화보를 드립니다! 사진가는 마스크를 100% 착용하고 터치가 전혀없습니다!. 코로나백신 3차 접종완료!

blog.naver.com

위에 블로그 가시면 다양한 사진이랑 패키지 안내, 위치 등이 있으니 

강아지 사진을 찍으려고 하신다면 한번 둘러보세요~

그리고 인스타그램에서 '바이독스튜디오' 검색하시면 다양한 사진들을 구경하실 수 있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