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고나뽕의 일상

반응형

이천 맛집추천 똠팔이

이천에 있는 롯데아울렛 갔다가 들려서 먹기 좋은 맛집을 찾았어요.

이름도 참 정겨운 똠팔이 ㅋㅋ

롯데아울렛에서 차로 이동했더니 10분 안걸렸던거 같아요.

아울렛에서 먹긴 뭔가 아쉽고 막상 먹을게 없어서 찾아다보다가 발견했어요.

 

가게 앞으로 주차공간이 있어서 주차하기는 어렵지 않았어요.

다만 주말에는 좀 혼잡할꺼 같긴 해요.

전 평일 낮에 방문했는데 네팀 정도가 있었는데

주말엔 더 많을 것 같더라구요.

 

이천 맛집추천 똠팔이
이천 맛집추천 똠팔이

똠팔이 내부 사진인데 손님들이 있어서 많이 찍진 못했어요.

꽤나 넓은 편이고 테이블 수도 많더라구요.

테이블이 가깝게 붙어 있지 않은 건 좋더라구요

요즘 같은 코로나 시국에는 테이블이 너무 가깝게 붙어 있으면

아무래도 좀 걱정스러우니까요.

 

이천 맛집추천 똠팔이

맛있게 즐기는 방법이 안내되어 있는 게시판인데

주인분인지 직원분인지는 모르겠지만

외국인 분이셨는데 주문하고 메뉴가 나오면 친절하게 하나하나 안내를 해주시더라구요.

아주 자세하게 직접 시범까지 보여주시면서 친절한 안내~

한국말을 아주 잘하시기 때문에 잘 알아들을 수 있었어요.

 

이천 맛집추천 똠팔이

카페 메뉴도 판매하고 있어요.

카페도 같이 운영하는거 같더라구요.

그러나~! 우린 여기서 커피를 마실수 읍다! 하며 ㅋㅋㅋ

이쁜 카페를 미리 검색해 놓았지요.

 

이천 맛집추천 똠팔이

저흰 똠팔이 기본셋트를 주문했어요.

랍스터 셋트는....워후....가격대가 있더라구요.

 

이천 맛집추천 똠팔이

위에 사진은 다른 셋트 메뉴판이에요.

홍합 패키지를 살짝 고민 했었는대 같이 간 친구가 홍합은 싫다하여...ㅋㅋ

그냥 저흰 똠팔이 기본셋트에 비빔밥을 따로 추가했어요.

반응형

이천 맛집추천 똠팔이
이천 맛집추천 똠팔이

드디어 나온 똠팔이 기본셋트~

바게트 빵이 같이 나오는게 너무 맘에 들더라구요.

오일 소스에 찍어먹으니 아주 맛있었어요.

 

이천 맛집추천 똠팔이

요건 추가로 시킨 비빔밥인데 그냥 저대로 먹는게 아니고 

오일소스에 비벼서 먹어야지 맛있더라구요.

비빔밥을 먹는 방법은 또 친절하게 알려주시니까 걱정안하셔도 돼요.

저도 안내되어 있는 게시판을 읽어도 도통 어떻게 먹어야하는건가 했는데

헤매고 있으니까 오셔서 해주시면서 설명해주시더라구요.

친절최고~! 전 어딜 가든 친절한 곳이 좋더라구요.

 

이천 맛집추천 똠팔이

새우, 조개, 가맞, 옥수수, 소시지 들이 오일소스에 버무러져 나와요.

새우를 쉽게 까먹을수 있는 새우가위도 있고

새우 가위를 어떻게 사용하는지도 친절하게 다 알려주셨어요.

그걸 보다가 왜 저는 새우 가위의 신문물을 보며 저걸 사야겠다는 생각을 했을까요..ㅋㅋ

새우 먹기 이렇게 쉬웠던거죠 

새우 가위만 있으면! 그런건 사야하는 주부의 마음....ㅋㅋㅋ

 

이천 맛집추천 똠팔이

바게트 빵이랑 무슨 튀긴 간식이였는데 설명을 들었는데 까먹었어요........

달달하고 바삭해서 똠팔이 소스에다 찍어먹으니까 맛있떠라구요.

바게트는 오일소스에 푹 찍어먹으면 맛있어요.

피클 위에 있는 똠팔이 소스는 직접 만드셨대요. 따로 판매도 하더라구요.

 

이천 똠팔이 TOM82총평

일단 저랑 친구는 아주 흡족하게 맛있게 먹었어요.

오일 소스라 혹시 느끼할까봐 걱정했는데 전혀 느끼하지 않고

그렇다고 아주 자극적이거나 너무 짜거나 하지도 않아서 좋았어요.

먹을 땐 맛있게 먹었던거 같은데 먹고 나면 물이 먹히고 

속이 느글느글한 음식을 먹으면 돈 쓰고 기분 나쁜데 

여긴 흡족하게 맛있게 잘 먹었고 

성인 여자 둘이서 똠팔이 기본셋트에 비빔밥 추가해서 배 부르게 먹었으니

양도 적당한거 같아요.

주차도 편하고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셔서 기분까지 좋게 먹었네요.

이천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가셨다면 가까우니 들러서 드셔 보시길~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